거대한 데이터, 해석학 그리고 식견부터 가치까지의 과정
가장 똑똑한 조직들은 통찰력과 다음 행동으로 정보를 변형하는 분석 방법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매년 새로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이사회 연구로부터의 연구결과 및 권장사항.
모든 산업, 세계의 모든 부분에서, 고위직의 지도자들은 이미 그들의 조직 내부에서 가지고 있는 대량의 정보로부터 완전한 가치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 궁금해 한다.
더 적절한 통찰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경쟁자가 있는가? 그들은 지난 2년 동안 지출에 초점이 맞춰지는 동안 방치되어왔던 시장에서의 유리한 위치를 회복할 수 있는가? 그들은 세계 경제로부터의 새로운 신호를 적절히 해석할 수 있는가? 그리고 적절히 그들의 소비자와 동료의 영향력을 해석할 수 있는가? 조직은 무엇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아는 것과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 것 같은지, 그리고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무슨 행동을 취해야 되는지 아는 것이 필요하다.
특별 보고서 분석의 하이라이트
주요 연구 결과들: 높은 실적의 조직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5번 더 분석론을 사용한다.(‘직감보다 앞선 분석학’ 참조) 전반적으로 우리의 설문조사는 분석이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에 대한 보다 넓은 신념을 발견했다. 우리의 응답자 중 절반이 정보와 분석의 향상은 그들의 조직에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그들 다섯 명 중에 한명은 고급정보와 분석 접근법을 채택하는 것에 강한 또는 상당한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에 대해서
“Big Data, 분석과 가치 있는 통찰력으로부터의 방법””의 반응
Michael Porter 교수는 HBR에 기사를 썼고 제안했다 완벽하게 오해된 아이디어를 계획적으로 나뉜 가치라고 불려 실행되는 그 회사에,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포함하고, 새로운 자본주의의 상태에서 효과적이다. 하지만 나의 의견은 기업이 국제자본과 노동원천 전략을 실행하는 것은 경쟁과 현대 자본주의의 조건에 의하여 그들의 이익증가와 경쟁이 유지된다.
데이터 분석 역량은 초우량 기업의 필수조건
세계 각지 모든 업계의 고위급 리더들은 조직 내부에 신기술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데이터가 수집되고 있지만 충분한 가치를 뽑아내고 있는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갖기 위한 방법이 있는지, 조직 리더들은 현명하고 혁신적인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나날이 늘어나는 데이터와 연산력을 활용할 수 있는 분석기법이 필요하며 또한 고위급 경영자들은 데이터를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내리는 방식을 원한다.
조직들이 통찰력을 얻고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분석의 활용법
- 최고의 성과를 내는 조직들은 분석을 조직 활동에 접목시킬 가능성이 2배가량 높다.
- 분석을 활용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최대의 장애물은 관리상 문제 및 조직 문화와 관련됨.
- 데이터를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시각화하는 것은 한층 더 가치 있는 일이 될 것.
결론적으로 통찰력과 비즈니스 전략 간에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 하며 최종 사용자가 통찰력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적절한 시기에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통찰력이 조직 프로세스에 반영돼 있어야 한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