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급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알아주는 곳 비에스티(애인드)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비에스티는 2003년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최대 규모의 전문인력 조직으로 온라인 매체 홍보를 주도하고 있다.
광고주들이 광고대행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광고주가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이 많이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얼마나 신경을 써서 해주는 지도 중요시 되고 있다.
2009년 국내 최대 검색광고 업체 오버추어 코리아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온라인 광고업계 1,0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온라인 마케팅 비전 및 실행 전략을 공유하며 홍콩과 싱가포르 등 해외언론에서 한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때 오버추어 코리아는 '온라인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온라인 마케팅 이노베이터 대상', '온라인 마케팅 프로페셔널 대상' 등 3 분야를 수상했는데 10개 광고주(인터파크, 잡코리아, sk커뮤니케이션...)와 5개의 광고대행사 애인드(비에스티 구 명칭), 이엠넷, 차이커뮤니케이션, 클렉스, 한국 인터넷서비스가 수상을 받았다. <출처: 아크로펜 편집국>
비에스티(구 애인드)의 수상은 광고 효율과 광고주의 만족, 광고 관리 및 매체사의 매출부분으로 이루어진 성과다.
비에스티(구 애인드)의 회사 규모는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TOP 10에 속하며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시작할때 비에스티가 같이 온라인 홍보사업에 박차를 가했다.
현재 네이버, 다음, SK커뮤니케이션, 엔비스타등 상위 10% 이상의 매출을 이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특히 키워드광고가 주력이였던 비에스티(구 애인드)는 여러가지 솔루션을 통해 광고관리로 오랫동안 유지되고 성장한 벤처기업은 흔하지 않다.
이런 비에스티(구 애인드)의 성공전략은 바로 열정적인 직원들의 노력이다.
광고주입장에서 이해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쌍방향으로 배려하고 효과를 이루려는 노력은
매체사와 광고주의 인정을 받고 있다.
최근 몇년간 비에스티(구 애인드)가 홈페이지 제작,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 홍보등의 온라인 홍보를 확장하면서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TOP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큰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 BST BLOGGER 편집국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